• 0


FAQ

자주묻는 질문 처음 제품을 받았는데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.
2015-10-28 23:06:04
이엔해피 조회수 388
222.112.13.232

1) 먼저 스마트폰 충전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2) [이엔해피 어플]이 설치된 스마트폰과 골전도 베개의 연결 짹을 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3) 그래도 안 들리는 경우에는 볼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 (최고 레벨 설정 가능합니다.)

회사소개   |   개인정보취급방침   |   이용약관   |   이용안내

주식회사 라비오텍 rabiotech Co.,LTd.
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로10길 127 (정릉동) 2층
사무실(대표) : 1588-8320
사업자등록번호 : 113-86-44934   통신판매신고번호 : 제2016-서울성북-1150호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김정환   E-mail : kimjh@rabiotech.co.kr
Copyright(C) 2015 RABIOTECH CO., Ltd. All Rights Reserved.